본문 바로가기
Review

쇼미더머니 시즌8 7회 (2019/09/06) - 크루 디스 배틀

by White,,JY 2019. 9. 7.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 쇼미더머니 시즌8 7회에서는 크루 디스 배틀 선, 후공 결정을 위한 운동회를 진행하였습니다.

특별 MC로 딘딘이 왔네요 ㅋㅋㅋ

 

펀치넬로가 코끼리코 10바퀴 돌고 마이크 가져오기에서는 1등을 했네요 ㅋ

윤훼이 ㅋㅋㅋ 마이크 잡고 옷속에 넣고 달리기 ㅋㅋㅋㅋ

 

오리발끼고 달리기 종목에서는 ㅋㅋㅋㅋㅋ 또 펀치넬로 대박 ㅋㅋㅋㅋㅋ

오리발 끼고 이렇게 빨리 달릴수 있는건가요 ㅋㅋㅋ

그래도 다행히 김승민이 이겼네요 ㅋㅋ

 

다음은 팔씨름 ㅋ

기리보이가 김승민을 이겼네요 ㅋ

보이콜드가 기리보이를 이겼구요 ㅋ 

최엘비가 다시 보이콜드 이기고 ㅋㅋㅋ

ㅋㅋ 최엘비 쎄네요 ㅋㅋ 

 

이렇게 해서 BGC-V 크루가 승리했기 때문에 1라운드 선공을 선택했습니다.

 

다음은 기마전 ㅋ

릴타치 vs 서동현 ㅋㅋ

릴타치 승으로 끝났네요 ㅋㅋ

헐 둘이 한살차이라네요 ㅋㅋㅋㅋ

 

다음 족구에서는 ㅋㅋㅋㅋ BGM-v 크루가 앞도적으로 이기고 있었는데....

족구 처음해본다는 버벌진트가 나타난 후 ㅋㅋㅋㅋㅋㅋ

동점으로 끝났나보군요 ㅋ

다음 닭싸움에서는 EK의 활약으로 40크루 승 ㅋ

 그리하여 2Round는 40 크루가 승리하여 선공을 선택!

 

다음 경기는 발씨름!

윤비 vs 칠린호미!

오 ㅋㅋ 당연히 윤비가 이길거라는 예상을 뒤엎고 

칠린호미 승!!

다음은 영비 승! 

그 다음은 스윙스 vs 버벌진트 스윙스 승!!

엥 남녀 대결? 브린 vs 맥대디

뭐지... 당연히 맥대디가 이기는거 아닌가...

3Round는 BGM-V 가 선공!

 

마지막으로 회식비를 걸고 단체전을 하네요 ㅋㅋㅋ

코끼리 코 돌고 승부차기 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개그 작렬 ㅋㅋㅋㅋ

오 ㅋㅋㅋㅋ 스윙스 골키퍼 잘하네요 ㅋㅋㅋㅋ

세상 날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관객투표가 시작되는 라운드이죠 "크루 디스 배틀"

각 라운드가 끝날때마다 투표를 하게 됩니다.

 

첫번째 배틀!

BGM-v

짱유 / 펀치 넬로 / 최엘비

vs

40크루

윤훼이 / 김승민

(둘이 캐미 너므 좋음ㅋㅋㅋ)

윤훼이 예쁘게 하고 왔네요 ㅋㅋㅋ

3대2 배틀이라서 윤훼이가 두명(짱유, 펀치넬로)을 상대한다고 합니다.

김승민과 최엘비은 같은 우주비행의 크루라고 하네요 ㅋㅋㅋ

 

40크루의 준비과정에서는

윤훼이가 또 준비가 안된상태로 와서 스윙스한테 까이네요 ㅋㅋ

 

40크루들의 래퍼들이 좀 전체적으로 약하긴 하지만

프로듀서들중에 스윙스랑 매드크라운이 디스배틀에 최적화 되어있어서 ㅋㅋ

BGM-V 크루 프로듀서들이 경계를 하네요 ㅋ

 

리허설때는 펀치넬로가 긴장을 많이 한 모습이네요 ㅋ

 

윤훼이 꼬시는 컨셉이라는데 ㅋㅋㅋ

짱유 기대기대 ㅋㅋㅋ

ㅋㅋㅋㅋ 노래로 공격하네요 ㅋㅋㅋ 가사 센스 ㅋㅋㅋ

진짜 그냥 놀리네요 ㅋㅋㅋ 디스라기보단 놀리는 싱잉랩 ㅋㅋ

 

바로 이어서 가는 펀치넬로 ㅋ

윤훼이 머리 따라서 파란색 가발쓰고 랩도 성대모사 하네요 ㅋㅋㅋㅋ

 

헐 어쩔 결국 절었네요 ㅋㅋㅋㅋㅋㅋ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저는척 ㅋㅋㅋㅋㅋㅋ "한번만 다시 해볼께요"

일부러 가사 절은척한거였음.....

대애박 ㅋㅋㅋㅋㅋㅋ

 

두명 상대하는 윤훼이의 무대는????

가사가 쎄네요 ㅋㅋㅋ

펀치넬로 ㅋㅋㅋㅋ 어떠케 ㅋㅋㅋ 키작다고 놀림 ㅠㅠ

ㅋㅋ 우아하게 밟았다는게 맞는 표현인듯 ㅋㅋ

꾸지로 쫙 뺴입고 ㅋㅋ 우아하게 밟았네요 ㅋㅋ

다음 최엘비!

ㅋㅋㅋㅋㅋ 엄마카드 받아서 쓴다고 깐거 같은데 ㅋㅋ

제가 듣기엔 왜 돈많다고 부러워하는거같죠 ㅋㅋㅋㅋㅋ

 

김승민은 주변사람은 다 잘나가는데 혼자 못나간다고 최엘비 까네요 ㅋㅋ

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견 랩퍼인데 개취급하면서 ㅋㅋㅋ

대박 ㅋㅋㅋㅋ

 

와 근데 둘이 같은 크루라는데 이런식으로 디스 하면 저는 더이상 친구 못할거 같은데 ㅠㅠ

랩퍼들 대단하네요 ㅋㅋ 이런 디스 다 이기고 ㅋㅋ 멘탈이 대단한듯 ㅋㅋ

 

40크루가 이길거 같은데요 ㅋㅋㅋ 윤훼이랑 김승민은 상대방 랩 듣고도 하나도 안무너진 느낌?ㅋㅋㅋ

디스 내용도 훨씬 쎄기도 했고 ㅋㅋㅋ

 

다음 2라운드!

40크루

타쿠와 / EK / 릴타치

vs

BGM-v

우디 고차일드 / 제네 더 질라 / 서동현

 

릴타치가 고등래퍼3 출신인가 보네요 ㅋ

서동현은 계속 릴타치를 고등래퍼라고 놀리고 ㅋ

릴타치는 진짜 싫어하는 느낌이네요 ㅋ

 

 

ㅋㅋㅋㅋㅋㅋ 우디 침팬지래 ㅋㅋㅋㅋㅋ

하이어 뮤직에서 혼자 못뜬거 가지고 엄청 디스하네요 ㅋㅋ

음.... 우디 고차일드는 타쿠와를 뭘 까는지모르겠네요... 너무 약함 ㅋㅋㅋ

ㅋㅋㅋ 거기다가 본인이 사장님이 박재범이라는걸 자랑처럼 말한게 더 없어보임 ㅠㅠㅠ

타쿠와가 하이어뮤직 가지고 깠는데 ㅋㅋㅋ

 

서동현 ㅋㅋㅋㅋ 서동현이 약간 개념이 없어서 ㅋㅋㅋㅋ 아무리 공격해도 안먹히는 스타일 ㅋㅋㅋㅋㅋㅋ

까기 힘들듯 ㅋㅋㅋ

릴타치 살짝 절은듯 ㅋㅋ 

릴타치 멘탈 약하네요 ㅋㅋㅋ 본인이 공격하고도 본인이 쫄았음 ㅋㅋ

서동현은 릴타치가 고등래퍼3에서 했던 '눈' 노래 비트로 했네요 ㅋㅋㅋ

ㅋㅋㅋ 서동현 ㅋㅋㅋ 자기는 공부하면서 쇼미 붙었대 ㅋㅋㅋㅋㅋ

헐 ㅋㅋㅋㅋㅋ 릴타치 까면서 은근슬쩍 자기 똑똑하다고 ㅋㅋㅋㅋㅋ

릴타치 완전 발림 ㅋㅋㅋ

 

다음은 기대되는 EK 대 제네더질라

ㅋㅋㅋㅋㅋ EK가 브로콜리인가 인형 갖고왔는데 제네더질라랑 똑같이 생김 ㅋㅋㅋㅋㅋㅋ

제네더질라는 더콰이엇 쪽인가 ㅋㅋ 더콰이엇 얘기가 많이 나오네요 ㅋㅋ

ㅋㅋㅋㅋ 잘했네요 ㅋㅋㅋ

제네더 질라는 EK가 지난 시즌에서 했던 GOD GOD GOD 비트로 하네요 ㅋ

집에 가 가 가 ~~ ㅋㅋㅋ

키드밀리한테 발리고 이번엔 키드빌리 밑으로 들어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EK가 잘했긴했는데 제네더질라의 승인듯?ㅋㅋㅋ

 

이번엔 BGM-V 가 이길듯?ㅋㅋ 서동현도 너무 잘했고 ㅋ 제네 더 질라도 잘했고 ㅋㅋ

 

3라운드

BGM-V

칠린호미 / 맥대디 / 영비

vs

40 크루

도넛맨 / 브린 / 윤비

 

영비의 디스가 엄청 쎈가보네요 ㅋ 다들 영비를 가장 기대하고 있네요 ㅋ

 

헐?????? 칠린호미 절었어 ㅠㅠㅠㅠㅠ

디스전에서 절면 그냥 끝 아닌가요...

이렇게 중요한 시점에 절다니 ㅠㅠ

가사 절고 나니까 아무리 쎄게 까도 귀에 안들어오네요 ㅠㅠ

도넛맨도 그렇게 쎄진 않았지만 깔끔하게 하긴했네요 ㅋ

맥대디도 절었어 ㅠㅠ

브린한테 한것도 좀 약하네요 ㅋ 브린이 딕키즈? 인가보네요 

브린은 맥대디 늙었다고 엄청 까네요 ㅋㅋ

삐소리 엄청 많은거 보니까 욕 엄청한듯 ㅋㅋㅋ

아 쏀듯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나도 짜증남 ㅋㅋㅋㅋㅋㅋㅋ

30살이라고 나이 많다고 까냐!!!!!!!!!!!!!!!!!!!!!!!!!!!!!

22살 어린기지배가!!!

거기 있는 30대들도 다같이 까인 기분이네요...

 

마지막 영비 vs 윤비

헐 윤비 사진에 엑스 치고 시작함

가사 내용도 뭔가 엄청 쎄게 깐거 같은데 이해를 못함...

흠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

별로 쎈 느낌이 아닌데...

윤비는 영비를 오줌샀다고 놀리는데 뭔소리져 ㅋㅋ

술먹고 오줌쌌나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비가 이긴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랩 끝나고 웃통벗고 주먹쥐는데 너무 무서움 ㅋㅋㅋㅋ

 

이번에는 40 크루 승리일듯 ㅋㅋㅋㅋ

약해보였는데 오히려 더 독기품어서 잘한듯?ㅋㅋ

 

아무래도 디스전에서 강한 스윙스가 있어서 그런가 래퍼들이 전반적으로 40크루가 약한거 같았는데도

디스전에서는 다들 잘했네요 ㅋㅋㅋ

 

패배한 크루에서는 1명의 탈락자가 나온다고 합니다.

겨우 한명?ㅋㅋㅋㅋㅋ

 

투표결과는????

 

2라운드는 헐?

압도적인 투표 결과....

94 vs 6 표....

너무 굴욕적인 결과네요...

서동현이 너무 쎘지 ㅋㅋㅋㅋㅋㅋ

BGM-v 승리!

 

3라운드 결과는?

93 vs 7 표...

40 크루 승리!

여기도 뭐 당연했쬬 ㅋㅋ 두명이나 절었으니 ㅋ

 

1라운드의 결과는?

여기만 박빙이었나보군요 ㅋ

제일 마지막에 나오는거 보니 ㅋ

58 vs 42 표!!

오 ㅋㅋㅋㅋ 40 크루 승!!!!

오 여기는 2명인데도 이겼네요 ㅋㅋㅋ

 

2:1로 최종 40크루 승!!!!

 

BGM-v 크루의 탈락자는??

칠린호미

 

 

2019/08/31 - [Review] - 쇼미더머니 시즌8 6회 (2019/8/30) - 음원배틀

 

쇼미더머니 시즌8 6회 (2019/8/30) - 음원배틀

안녕하세요 쇼미더머니 시즌8 6회에서는 각 크루에서 2곡씩 음원대결을 하게됩니다. 첫번째 팀 윤훼이, 올티,윤비, 도넛맨, 김승민 40크루- "덜어" 원래 생각했던 멤버는 브린이 있었는데 브린은 다른곡을 원했..

jyj1118.tistory.com

2019/08/24 - [Review] - 쇼미더머니 시즌8 5회 (2019/8/23) - 패자부활전/크루신곡배틀/크루대항전

 

쇼미더머니 시즌8 5회 (2019/8/23) - 패자부활전/크루신곡배틀/크루대항전

안녕하세요 오늘 쇼미더머니8 5회에서는 1:1 크루 배틀이 이어집니다. 이번 배틀은 크루들이 심사하는게 아니라 특별 심사위원들이 심사를 합니다. 첫번째 무대는 릴타치 vs 에피텐드 에피텐드 승! 크루들이 좀..

jyj1118.tistory.com

2019/08/17 - [Review] - 쇼미더머니 시즌8 4회(2019/8/16) - 크루 결정전 / 1:1 크루 배틀

 

쇼미더머니 시즌8 4회(2019/8/16) - 크루 결정전 / 1:1 크루 배틀

안녕하세요 오늘은 1대1 배틀이 시작하기 전에 크루 결정전을 먼저 진행했는데요 이번에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프로듀서들이 먼저 하고싶은 래퍼들을 선정하게 되는데 그 래퍼들이 1군이 됩니다. 1군의..

jyj1118.tistory.com

2019/08/10 - [Review] - 쇼미더머니 시즌8 3회(2019/8/9) - 절반 탈락 심사

 

쇼미더머니 시즌8 3회(2019/8/9) - 절반 탈락 심사

안녕하세요 오늘 쇼미더머니 3회에서는 60초 비트 랩 심사가 이어지구요 다음 스테이지로 절반 탈락 심사가 진행됩니다. 첫번째 주자로는 최은서군이 나왔네요 흠.. 랩실력이 퇴화된거같네요 ㅠㅠ 시즌7에서 더..

jyj1118.tistory.com

2019/08/03 - [Review] - 쇼미더머니 시즌8 2회(2019/08/2) - 60초 비트 랩 심사

 

쇼미더머니 시즌8 2회(2019/08/2) - 60초 비트 랩 심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미더머니 시즌8 2회가 방영되었습니다. 재심사를 통해 최은서, 송재훈, 스월비, 우진영이 추가로 합격했네요 ㅋㅋ 역시 ㅋㅋ 아깝게 떨어졌다고 생각한 지원자들은 결국 다시 붙었네요 ㅋㅋ..

jyj1118.tistory.com

2019/07/27 - [Review] - 쇼미더머니 시즌8 1회(2019/07/26) - 무반주 랩 심사 이목을 끈 지원자들

 

쇼미더머니 시즌8 1회(2019/07/26) - 무반주 랩 심사 이목을 끈 지원자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미더머니 시즌8 첫방송이 방영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프로듀서들을 살펴볼까요 이번엔 2 Crew로 나눠서 각 크루당 프로듀서 4명이 진행하게 됩니다. 첫번째 Crew 40 Crew : 스윙스, 매드클..

jyj1118.tistory.com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