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규현 -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가사 및 리뷰 (취향저격 그녀 X 규현)

by White,,JY 2020. 9. 3.
728x90
300x250

 

 

최근 전참시(전지적 작가 시점) 에서 활동하고 있는 규현의 신곡이 발매되었다. 

전지적 작가 시점에서 피자, 무덮밥으로 이슈를 끌고 있으며,

졸업한 대학교도 공개되면서 규현의 인기는 날이 갈 수록 고공 행진이다. 

이러한 규현의 신곡을 정말 반갑기만 한데 신곡의 대해 알아보자.

취향저격 그녀 x 규현 컬래버 음원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은

설레임을 느낄 수 있는 캠퍼스 로맨스로 다음 웹툰 [취향저격 그녀] 작품이다. 

규현의 목소리로 주인공 해닮이를 향한 찬열이의 고백송으로 발라드곡이다.

감성 발라더 규현의 보이스로 하여금 한층 더 설레며 달달한 고백송으로 탄생!!

그럼 규현의 노래에 푹 빠져보자.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취향저격 그녀 X 규현) 

 

작사 이기환

작곡 이기환

편곡 이기환

 

어떤 말로 표현해야
그대 알 수 있을까요
어떤 맘을 담아내야만
그대에게 전해질까
하루 종일 눈에 아른거려서
똑같은 매일을 보내고 있다고

나의 맘이 부담이 돼
그대가 달아날까 봐
함께 있는 지금만으로도
충분하다 생각했지만
점점 커지는
그댈 향한 마음에
이젠 말을 하고 싶죠

그댈 사랑하고 있어요
꽤 오래전부터
그대를 처음 본 후 지금까지
내 마음이 한순간 네게 움찔했죠
그때부터 나의
세상은 달라졌죠

그댄 아마 모르겠죠
나의 이런 마음들을
요동치는 소리까지도
꼭 숨겼으니까
난 아직도 많이 겁이 나지만
이제는 용기 내볼게요

그댈 사랑하고 있어요
꽤 오래전부터
그대를 처음 본 후 지금까지
내 마음이 한순간 네게 움찔했죠
그때부터 나의 세상은 달라졌죠

곁에 있는 지금도 행복해
여태껏 아껴뒀던 말

그댈 사랑하고 있어요
꽤 오래전부터
혹시 그대도 나와 같길 기도하며
내 마음이 한순간 네게 움찔했죠
그때부터 나의 세상은 달라졌죠

 

2020/08/22 - [분류 전체보기] - ITZY - Not Shy 신곡 가사 리뷰

 

ITZY - Not Shy 신곡 가사 리뷰

ITZY 의 새로운 Not Shy 라는 곡이 발매 되었다. Not Shy 라는 뜻은 부끄럽지 않다. 당당하다라는 의미로 노래에서는 사용되었으며 노래 멜로디나 가사에서도 그런 의미가 팍팍 전해지는 가사이다. 이

jyj1118.tistory.com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