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서울24시감자탕해장국 - 망포 감자탕집 추천

by White,,JY 2019. 3. 17.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포역에 위치한 감자탕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망포역에 있는데 이름은 서울 24시 감자탕 해장국 이네욥

사실 오늘은 감자탕이 별로 땡기지 않았는데 이미 약속장소가 잡혀있던터라

어쩔수 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넘넘 맛있게 먹고 왔뜸ㅋㅋ

자 이제 리뷰 갑니닷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건물이 꾀 크더라구요 키즈카페라고 써있는 걸 보니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도 함께 있나봅니다.

이 건물옆으로 넓게 주차장이 위치 하고 있습니다.

주차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ㅋ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아직 저녁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네요 ㅋ

 

메뉴 보시죵ㅋ

감자탕도 여러 종류가 있네요 ㅋ

저희는 묵은지 감자탕과 뼈찜을 시켜 보았슴다

 

짜잔

묵은지 감자탕이 먼저 나왔네요.

감자탕위에 떡하니 묵은지가 올라와있네요~

 

그외 반찬은 심플합니다.

감자탕이 있으니 다른 반찬은 중요하지 않죠 ㅋㅋ

 

김치도 요로코롬 잘라주십니다 ㅋ

감자탕에 김치가 들어가니 감자탕의 느끼한맛을 잡아줄것 같네요 ㅋ

 

보글보글 이제 끓기 시작하는군요 ㅋ

김치와 함께 뼈다귀 하나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치를 넣어서 그런지 기존 감자탕과는 맛이 달랐습니다.

김치찌개에 뼈다귀 넣은 맛이랄까.

 

그다음으로 나온것이 뼈찜!

저희는 빨간 뼈찜을 생각하고 시켰는데, 

특이하게 간장양념이 된 뼈찜이더라구요 ㅋ

봉추찜닭이 생각나는 비쥬얼이군요 ㅋㅋ

 

맛도 봉추찜닭하고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감자탕보다는 뼈찜에 한표 더 주고 싶네요 ㅋㅋ

저희는 배가 불러서 볶음밥까지 못먹었지만 뼈찜 양념에 밥 볶아 먹으면 너므 맛있을것 같아요 ㅋㅋ

 

서울24시감자탕해장국 추천입니당ㅋㅋ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