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또또지짐이 - 꼬막/육전, 막걸리 안주로 딱! (영통맛집)

by White,,JY 2019. 1. 25.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요즘 꼬막이 너므너므너므 땡겼는데 영통에 엄청난 맛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그이름하여 또또지짐이.

맛집의 냄새가 풍긴다...

원주에서는 이미 꼬막/육전으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네욬

원주 본점에서 전수받아서 2호점을 차린거라능.

 

평일날 갔는데도 사람이 꽉차있네용

 

 

또또지짐이 메뉴판입니다요

꼬막무침과 육전이 유명함!!

 

드뎌 나온 꼬막무침!!

하.. 침고인다... 또 먹고 싶네요 ㅠㅠ

 

꼬막에는 육전이죠!!

안에 고기가 가득가득!!

육전에 꼬막을 싸서 캬~~~

요 지평 막걸리도 맛있었다능ㅋㅋㅋ

안주가 맛있어서 그런지 막걸리가 쭉쭉 들어가더군요ㅋㅋㅋ

 

 

총평!!

너므 맛있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은 꼬막 + 육전 조합에 막거리 한잔 어떠신지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