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에그샌드(Egg Sand) -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by White,,JY 2019. 2. 9.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에그샌드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오랜만에 주말에 쇼핑을 하러 다녀왔는데요.

본격적인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 배부터 채웠습니다.

하핫.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있는 Egg Sand 매장의 모습입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식당에 사람이 많은데,

이 매장은 주문과 음식을 받는 대기 줄이 어마어마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이라서 그런가봐요.

 

 

Egg Sand 매장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토스트와 음료가 많네요.

가격도 이만하면 저렴이 저렴이~~

이중에 저는 BEST 메뉴인 햄치즈를 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메뉴들의 모형도 있습니다. 먹음직스럽게 생겼죵

가게 이름이 Egg Sand 라서 그런지 계란이 많이 들어가네요.

가게 전체 모습입니다.

아울렛에 사람이 많아요 ㅠㅠ 엄청 오래 기다렸답니다ㅜㅜ

 

드디어 기다리던 토스트가 나왔습니다. 사실 기대는 없었어요.

그.. 길거리에서 파는 계란 토스트같은 맛이 아닐까 했는데,

한입 베어무는 순간, 바삭바삭. 달콤달콤.

 


 

계란이 가득 들었죵ㅋㅋ

개인적으로 이삭토스트의 키위소스(?)를 좋아하는데, 이 토스트에도 비슷한 소스가 들어가 있더군요.

그래서 비슷한 맛이 나더라구요.

이삭토스트에 계란을 잔뜩 넣은 느낌?ㅋㅋ 가격에 비례해서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기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오셨다면 한번 드셔보셔용ㅋㅋ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