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풍납동 유천냉면 본점 - 잠실맛집

by White,,JY 2019. 2. 1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오오오

오랜만에 서울 갈일이 생겨서 이번 주말에는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잠실 유천냉면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사실 냉면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요,

제가 유일하게 인정하는 맛집입니다요ㅋㅋ

유천냉면이 이곳저곳 많지만, 이곳이 본점인가 보네요 ㅋ

 

가게 외관모습입니다.

간판이... 없는것인가 안찍은것인가..

 

이거보고 문닫은줄 알고 놀랐습죠 ;;

2/18~2/22 까지는 임시 휴무라고 하니 참고 하세요 ㅋㅋ

 

건물 바로 옆에는 이렇게 주차장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잠실에 차가지고 간다는게 쉽지 않은데,

이곳은 주차공간도 마련되어있어서 이곳을 자주 찾게 되네요 ㅋㅋ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유천냉면에서 도장찍어 가시면 1시간 무료주차 입니다.

발렛비가 있다고 하는데, 직접 주차하시면 됩니다 ㅋㅋ

 

가게 내부 카운터 모습.

테이블을 잡고 요기로 와서 주문하는 시스템이군욥

선불이네요 ㅋ

가격이 올랐나... 예전에 이가격이 아니었던거 같은데.. 좀 비싼감이 있긴 하네요ㅠㅠ

맛은 있긴한데... ㅠㅠ

온반도 먹어본적 있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겨울에는 온반도 괜찮겠네요 ㅋ

온반이랑 고민하다가 결국 저는 냉면을 주문했습니다 ㅋㅋ

만두도 주문할까 하다가 다이어트 중이라 참았다는...

 

냉면에는 요요 육수가 필수이지요

뜨뜻하니 좋네욥

 

요거슨 내가 시킨 비빔냉면!!

배 왕거니가 들어있네용

 

요거슨 남편이 시킨 물냉면!

 

에 사리추가! ㅋㅋㅋ 

 

 

겨울에도 굳이 찾아갈 정도로 요기는 맛집 맞습니다요 ㅋㅋ

근데 가격이 비싼감은 있다능... ㅠㅠ

풍납동 유천냉면 본점! 한번 드셔보셔용ㅋㅋ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