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lish Study

영어공부하기 좋은 유튜브 컨텐츠 추천 - Jenn Im

by White,,JY 2020. 3. 1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공부하기 좋은 유튜브 컨텐츠를 들고 왔습니다.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유투버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ㅋ

프렌즈로 쉐도잉 하면서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 중에 뭔가... 공부가 아니라 그냥 생각없이 즐길 수 있는 영어 컨텐츠가 없을까 라는 생각에 유튜브를 뒤지게 되었어요 ㅋ

 

유튜브에는 영어 컨텐츠가 굉장히 많습니다 ㅋㅋㅋ

앨런쇼나 코난쇼같은 여러가지 토크쇼도 많고 할리우드 배우들 인터뷰한 영상도 많구요 ㅋ

하지만 이제까지 제 흥미를 끄는건 없었어요 ㅋ 뭔가.. 공부하려고 억지로 보는 느낌?

 

그래서 찾고찾고 또 찾아 헤매다가 요 언니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동생임)

 

바로바로바로바로 "Jenn Im" 이라는 유튜버 입니다 ㅋ

 

이름이 Jennifer 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Jenn. 한국이름은 임도희입니다.

얼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계 미국인이에요 ㅋ

미국에서 태어나서 한국말을 할줄 모르고 영어로만 이야기 합니다 ㅋ

처음에 취미로 패션관련된 컨텐츠들을 올리다가 인기가 많아져서 Eggie라는 의류브랜드까지 런칭한것 같더라구요 ㅋ

구독자가 250만명이 넘습니다 ㄷㄷㄷ

유튜브는 2010년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계속 해오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컨텐츠가 굉장히 많습니다 ㅋㅋ

 

 

 

제가 jenn im에게 흥미를 갖게 된 이유는 일단 성격이 엄청 밝은것 같았어요 ㅋ

항상 활짝 웃으면서 활기하게 방송을 하기때문에 보고 있으면 저도 같이 활력이 생깁니다 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인 발음!! 이 좋습니다 ㅋㅋㅋ

다른 미국인 유튜버들에 비해 발음이 좋은 편인것 같아요 ㅋㅋ 잘들립니다 ㅋ

보통 1주에 1개씩 vlog가 올라오는데 사실 내용은 별게 없어요 ㅋ

Jenn의 일상적인 모습입니다 ㅋ

거의 쌩얼로 시작해서 풀메이크업으로 끝나거나 풀메이크업으로 시작해서 쌩얼로 끝나더라구요 ㅋㅋㅋ

화장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친구들과 여행이나 파티를 갔을 때 즐기는 모습들도 올라옵니다.

미국에서의 자유로운 일상을 보는것도 좋고 한껏 꾸미고 파티에 가서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는것도 좋아요 ㅋㅋ 

대리만족이랄까 ㅋㅋㅋ

말그대로 일상 vlog에요 ㅋ

그래서 그닥 어려운 단어가 많이 나오지 않고 반복되는 단어도 많아서 물론 전체 다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절반만 알아들어도 무슨말을 하려고 하는지 대충 이해가 갑니다 ㅋ

거기다가 한국인이라서 한국스러움이 여기저기 묻어져있어요 ㅋ

가끔 한국 제품들이 나오거나 한국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반갑고 해서 더 흥미가 생긴답니다.

 

 

 

최근에는 영국인 남자와 결혼한것 같더라구요

남편과의 연애시절때부터의 영상이 계속 있어서 연애 주제로 쭉 골라서 봐도 재미있습니다 ㅋ

프로포즈받던날이나 결혼준비하는 과정들이 전부 올라와 있어요 ㅋ

하지만 이 남편분은 영국 사람이라 그런지 이분 말은 못알아듣겠다는... ㅠㅠ

 

 

아래 'Growing up korean american' 이라는 영상도 있는데 미국에서 한국계 미국인으로서 살아가면서 인종차별 경험같은걸 털어놓아서 이 영상이 많이 이슈가 된것 같더라구요 

이 영상도 영어공부용을 추천드려요 ㅋ

 

 

하지만 저는 이 영상들을 가지고 쉐도잉을 하거나 그러진 않아요

쉐도잉을 하면 아무래도 공부로 여겨지는건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ㅋ

영어가 공부가 아닌 말그대로 언어가 되는게 저의 목표이기 때문에 최대한 영어를 즐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Jenn Im의 영상들을 보고 있으면 막 제가 영어로 말하고 있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보고나면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ㅋ

 

꼭 이 유튜버가 아니더라도 이런식으로 영어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컨텐츠를 찾는건 아주 좋은 것 같아요 ㅋ

영어공부하다가 지치셨다면 이렇게 관심있는 분야나 좋아하는 사람의 영어 컨텐츠를 찾아서 공부를 떠나 그냥 한번 즐겨보시는건 어떠신가요?

 

2019/01/08 - [Study] - 미드 쉐도잉 노하우/꿀팁 - 절대 암기하지 마라! (영어회화독학)

 

미드 쉐도잉 노하우/꿀팁 - 절대 암기하지 마라! (영어회화독학)

쉐도잉을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겪고 가장 효율적이면서 효과가 있는 방법들을 연구해 보았다. 여러가지 블로그 및 유투브 이곳저곳을 뒤지며 쉐도잉 방법들에 대해서 조사했고 거기서 말하는 방법들을..

jyj1118.tistory.com

2019/09/08 - [Study] - 미드 쉐도잉 1년 후... 나에게 생긴 변화(feat. 초보 쉐도잉 팁)

 

미드 쉐도잉 1년 후... 나에게 생긴 변화(feat. 초보 쉐도잉 팁)

내가 미드 쉐도잉을 시작한지 이제 딱 1년이 되었다. 1주년(?)을 맞이하여 내가 얼마나 실력이 늘었는지 미드 쉐도잉이 나에게 얼마나 많은 변화를 주었는지 적어보려고 한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남들이 기대하는..

jyj1118.tistory.com

/12/03 - [Study] - 영어공부(쉐도잉)하기 좋은 수준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 성인/유아 함께 가능한 컨텐츠

 

영어공부(쉐도잉)하기 좋은 수준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 성인/유아 함께 가능한 컨텐츠

미드 프렌즈의 뭉개지는 영어발음에 지쳤다면, 좀더 쉽고 재밌는 컨텐츠로 쉐도잉을 하고 싶다면. 이글을 보시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털어왔음. 어른이 공부하기에도 좋고 아이들이 영어공부 하기에도 좋은 애니..

jyj1118.tistory.com

2019/12/31 - [Study] - 영어 쉐도잉에 최적화된 어플 추천 (자투리 시간 활용법)

 

영어 쉐도잉에 최적화된 어플 추천 (자투리 시간 활용법)

영화, 미드 쉐도잉을 하면서 사용중인 어플을 공개합니다. 이것저것 다 써봤지만 이것만한게 없어서 정착해서 사용중입니다. 보통 Netflix로 공부하는 경우 LLN을 사용해서 많이들 하시는것 같아요 하지만 이건 무..

jyj1118.tistory.com

2019/12/27 - [Study/미드 영어표현] - Friends로 공부하는 유용한 영어표현 - 시즌1 1화 (S01E01)

 

Friends로 공부하는 유용한 영어표현 - 시즌1 1화 (S01E01)

미드 Friends에서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표현들만 쏙쏙 뽑아 정리하였습니다. 욕심내지 말고 이 표현들만 외우자구요!! 여러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으로 활용도 해보세요~ 중요한건 그 상황..

jyj1118.tistory.com

2019/12/29 - [Study/미드 영어패턴] - Friends로 배우는 영어회화 패턴 - 시즌1 1화 (S01E01)

 

Friends로 배우는 영어회화 패턴 - 시즌1 1화 (S01E01)

Friends로 대사로 배우는 영어회화패턴입니다. 시즌1 1화의 대사들을 패턴별로 정리하였습니다. 1. Can I get you~ 드릴까요? - Can I get you some coffee? - Decaf. 2. I fee like ~ 처럼 느껴져. ~ 느낌이야...

jyj1118.tistory.com

2020/01/03 - [Study/소리로 배우는 영어] - 소리로 배우는 영어 - 맥스앤루비 S1E1 (Ruby's piano practice)

 

소리로 배우는 영어 - 맥스앤루비 시즌 1 1화 (Ruby's piano practice)

맥스앤루비(Max & Ruby) 영어기초 배우기 너무 좋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시즌1 1화의 모든 대사입니다. 짧죠 ㅋㅋ 한글 대사를 보면서 영상을 보시면서 영어를 소리 그대로 들어보세요. 영어문장을 해석하려고 하..

jyj1118.tistory.com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