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lish Study

영어공부하기 좋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 - 그린하우스 아카데미(Greenhouse Academy)

by White,,JY 2020. 3. 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최근 넷플릭스에서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를 하나 발견해서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그린하우스 아카데미"

넷플릭스에서 2017년에 시작해서 현재까지 시즌 방영중인 드라마인데요

NASA에 근무하는 엄마와 FBI인 아빠를 부모를 둔 남매가 영재기숙학교에 들어가면서 생기는 사건들에 대한 이야기에요 ㅋ

현재 시즌 3까지 나와있고 시즌 4가 곧 나온다고 하네요 ㅋ

 

넷플릭스의 미드를 이제 웬만한건 다 봐서 새로운걸 찾고 있던 중 검색하다가 이걸 발견하게 됐어요 ㅋ

고등학생들이 주인공인데 하이틴 드라마의 일반적인 그런 유치한 고딩들의 사랑이야기나 그런건 아니었어요 ㅋ

영재인 아이들이 모여있는 학교라서 똑똑한 아이들이 어떤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그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그런 스토리 입니다 ㅋㅋ

 

수위가 아주.... 적당해요 ㅋㅋㅋ 그리 잔인하지도.. 폭력적이지도.. 야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싱거운 정도도 아니고 ㅋㅋㅋ 아주 공부용으로 딱입니다.

미드가 너무 재미있어도 다음 스토리가 느므느므 궁금해서 공부고 나발이고 그냥 다음거 봐야 하잖아요?

요건 아주 그냥 적당히... 재밌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이 미드를 영어공부용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일단 1회가 20분 분량입니다 ㅋㅋ

1회가 짧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영어공부 할 수 있어요 ㅋㅋ

그리고 고등학생들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일상적인 대화들이 많고 어려운 단어가 많지 않습니다 ㅋ

배우들의 딕션도 좋은 편이구요 ㅋ

저는 이거 보면서 그냥 계속 말을 따라하면서 봤어요 ㅋ 생각보다 들리는 말도 많고 좋았습니다 ㅋ

1회가 짧기도 하고 시즌하나 당 12개밖에 안되서 그런지 시즌 2개가 하나의 스토리로 이어집니다 ㅋ

그래서 시즌 1,2가 이어지는 스토리인데 시즌3에서 갑자기 배우가 몇명 바껴요 ㅠㅠ

그래서 좀 몰입도가 떨어진다는?

그래도 좀 보다보니 적응이 되긴했는데 시즌 1,2 에서의 배우가 더 좋더라구요 ㅋ

 

 

특이한건 드라마 1회가 끝날 때마다 배우들의 실제 SNS 사진이 나오는데 이거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ㅋㅋ

촬영현장 메이킹 필름 보는 느낌?ㅋ

 

 

이건 드라마에서 학생들이 사용하는 루이 라는건데 ㅋ 이걸로 전화도 받고 공지사항도 내려오고 하는 그런거인것 같더라구요

지금 스마트폰의 미래모습이 이러려나요 ㅋ

Anyway, 영어공부도 할겸 부담없이 재밌게 볼 미드를 찾고 계시다면,

"그린하우스 아카데미" 추천합니다!

시즌4 3월 20일 넷플릭스 공개!!

 

 

영어공부하기 좋은 유튜브 컨텐츠 추천 - Jenn Im

 

영어공부하기 좋은 유튜브 컨텐츠 추천 - Jenn Im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공부하기 좋은 유튜브 컨텐츠를 들고 왔습니다.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유투버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ㅋ 프렌즈로 쉐도잉 하면서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 중에 뭔가... 공부가 아니라 그냥 생..

jyj1118.tistory.com

2020/02/14 - [English Study/미드 쉐도잉 팁] - 미드 프렌즈가 영어공부의 최적인 이유 (당신은 이제 프렌즈에 빠지게 됩니다)

 

미드 프렌즈가 영어공부의 최적인 이유 (당신은 이제 프렌즈에 빠지게 됩니다)

오늘은 제 최애미드인 프렌즈(Friends)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프렌즈는 1994년 ~ 2004년 동안 미국NBC에서 방영된 시트콤입니다. 총 시즌 10이 제작되었죠.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하면 빼놓지 않고 이..

jyj1118.tistory.com

2019/01/08 - [Study] - 미드 쉐도잉 노하우/꿀팁 - 절대 암기하지 마라! (영어회화독학)

 

미드 쉐도잉 노하우/꿀팁 - 절대 암기하지 마라! (영어회화독학)

쉐도잉을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겪고 가장 효율적이면서 효과가 있는 방법들을 연구해 보았다. 여러가지 블로그 및 유투브 이곳저곳을 뒤지며 쉐도잉 방법들에 대해서 조사했고 거기서 말하는 방법들을..

jyj1118.tistory.com

2019/09/08 - [Study] - 미드 쉐도잉 1년 후... 나에게 생긴 변화(feat. 초보 쉐도잉 팁)

 

미드 쉐도잉 1년 후... 나에게 생긴 변화(feat. 초보 쉐도잉 팁)

내가 미드 쉐도잉을 시작한지 이제 딱 1년이 되었다. 1주년(?)을 맞이하여 내가 얼마나 실력이 늘었는지 미드 쉐도잉이 나에게 얼마나 많은 변화를 주었는지 적어보려고 한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남들이 기대하는..

jyj1118.tistory.com

2019/12/03 - [Study] - 영어공부(쉐도잉)하기 좋은 수준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 성인/유아 함께 가능한 컨텐츠

 

영어공부(쉐도잉)하기 좋은 수준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 성인/유아 함께 가능한 컨텐츠

미드 프렌즈의 뭉개지는 영어발음에 지쳤다면, 좀더 쉽고 재밌는 컨텐츠로 쉐도잉을 하고 싶다면. 이글을 보시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털어왔음. 어른이 공부하기에도 좋고 아이들이 영어공부 하기에도 좋은 애니..

jyj1118.tistory.com

2019/12/31 - [Study] - 영어 쉐도잉에 최적화된 어플 추천 (자투리 시간 활용법)

 

영어 쉐도잉에 최적화된 어플 추천 (자투리 시간 활용법)

영화, 미드 쉐도잉을 하면서 사용중인 어플을 공개합니다. 이것저것 다 써봤지만 이것만한게 없어서 정착해서 사용중입니다. 보통 Netflix로 공부하는 경우 LLN을 사용해서 많이들 하시는것 같아요 하지만 이건 무..

jyj1118.tistory.com

2019/12/27 - [Study/미드 영어표현] - Friends로 공부하는 유용한 영어표현 - 시즌1 1화 (S01E01)

 

Friends로 공부하는 유용한 영어표현 - 시즌1 1화 (S01E01)

미드 Friends에서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표현들만 쏙쏙 뽑아 정리하였습니다. 욕심내지 말고 이 표현들만 외우자구요!! 여러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으로 활용도 해보세요~ 중요한건 그 상황..

jyj1118.tistory.com

2019/12/29 - [Study/미드 영어패턴] - Friends로 배우는 영어회화 패턴 - 시즌1 1화 (S01E01)

 

Friends로 배우는 영어회화 패턴 - 시즌1 1화 (S01E01)

Friends로 대사로 배우는 영어회화패턴입니다. 시즌1 1화의 대사들을 패턴별로 정리하였습니다. 1. Can I get you~ 드릴까요? - Can I get you some coffee? - Decaf. 2. I fee like ~ 처럼 느껴져. ~ 느낌이야...

jyj1118.tistory.com

2020/01/03 - [Study/소리로 배우는 영어] - 소리로 배우는 영어 - 맥스앤루비 S1E1 (Ruby's piano practice)

 

소리로 배우는 영어 - 맥스앤루비 시즌 1 1화 (Ruby's piano practice)

맥스앤루비(Max & Ruby) 영어기초 배우기 너무 좋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시즌1 1화의 모든 대사입니다. 짧죠 ㅋㅋ 한글 대사를 보면서 영상을 보시면서 영어를 소리 그대로 들어보세요. 영어문장을 해석하려고 하..

jyj1118.tistory.com

2020/04/05 - [Review] - 넷플릭스 추천 미드/영드 리스트 (다소 고전적)

 

넷플릭스 추천 미드/영드 리스트 (다소 고전적)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중독자의 미드 추천 리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처음 넷플릭스를 입문하고 지금까지 본 미드 중 빠져서 재밌게 본 미드들만 추려봤어요 넷플릭스에서 보통 인기있는 유명한 미드..

jyj1118.tistory.com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