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lish Study

무자막으로 영어공부하기 좋은 영화 추천 - 배드맘스(Bad Moms)

by White,,JY 2020. 2. 2.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를 하나 추천해볼까 합니다.

물론 넷플릭스에 있는 영화구요

이 영화를 보게 된건 사실 배우 때문이었어요

여자주인공인 밀라 쿠니스(Milla Kunis)가 예뻐서 이 배우가 나온 영화들을 살펴보다가

배드맘스(BAD MOMS)라는 영화를 알게 되었습니다.

 

요즘 영어공부한답시고 무자막으로 가끔 도전해보곤 하는데요

몇분 안지나서 답답하고 스토리 파악이 너무 안되어 결국 자막을 키곤 합니다 ㅠㅠ

그런데 이영화는 끝까지 무자막으로 봤어요!!!!

 

일단 이 영화는 내용은 엄청나게 정신없게 생활하는 워킹맘인 주인공이 하루종일 힘든일을 겪게 되면서 나쁜 엄마가 되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사귀게 된 두명의 다른 엄마들과 일탈? 같은 생활을 즐기는 스토리에요 ㅋ

내용 자체도 평범한 일상의 스토리라서 내용파악이 어렵지 않구요 그래서 그런지 나오는 대사가 길지 않고 단어들도 알아듣기 쉽습니다.

(19세 용어들과 욕도 많이 나옵니다 일탈하는 엄마들이라... ㅋㅋㅋ)

 

저는 주인공인 밀라 쿠니스(Milla Kunis) 때문에 보게 되었는데요

이 배우가 워낙 예쁘고 목소리도 매력적이라서 나도 모르게 대사를 따라하고 싶어집니다ㅋㅋ

그리고 아이들과 대화하는 씬도 많아서 그런지 말이 빠른편이 아니에요 ㅋ

발음도 좋고 말도 찬찬히 해줍니다 ㅋㅋㅋ

 

그리고 밀라 쿠니스의 친구 중 한명으로 나오는 이 금발머리 배우가 있는데요

목소리가 너무 이쁘고  말도 너무 이쁘게 한다~~ 고 생각해서 이 배우를 찾아봤더니

역시.... ㅋㅋ "크리스틴 벨(Kristen Bell)" 겨울왕국의 안나 목소리 역할을 했던 배우더군요 ㅋㅋㅋㅋ

미드 "굿 플레이스(Good Place)" 의 여자주인공이기도 해요 ㅋ

굿 플레이스에 흥미를 못느꼈었는데 주인공이 안나였다는걸 알고나니 흥미가 생기네요 ㅋㅋ

다시 도전해 봐야겠어요 ㅋ

 

엄마들이 정신줄 놓고 노는 장면들도 많이 나오는데 이런 장면들을 보면 저도 같이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여러번 봐도 질리지가 않는다는 ㅋㅋ

 

 

추가적으로 밀라쿠니스(Milla Kunis)라는 배우에 대해서도 좀 이야기를 하자면

가장 최근 영화는 "나를 차버린 스파이"가 있어요 ㅋ

이것도 봤는데... 내용은 좀... 병맛이라는 ㅋㅋㅋ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아웃랜더의 제이미! 샘휴건(Sam Heughan) 이 이 영화에 나온다죠 ㅋ

 

 

 

그리고 또 다른 대표적인 영화로는 프렌즈 위드 베네핏 (Friends with benefits)이 있습니다.

이영화도 제가 좋아하는 영화에요 ㅋㅋ

저는 이 영화에서 밀라쿠니스(Milla Kunis)를 처음 보고 좋아하게 되었답니다

여기서도 밀라 쿠니스(Milla Kunis)가 꽤 매력적이에요 ㅋ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와의 케미도 줗구요 ㅋㅋ

하지만 여기서는 잘나가는 헤드헌터의 역할로 나오다 보니 배드맘스보다는 말이 좀 어렵고 빨라요 ㅋ

 

밀라 쿠니스의 사생활을 보자면 남편이 애쉬튼 커쳐(Ashton Kutcher) 입니다 ㅋㅋ 

애쉬튼 커쳐도 좋아했는데 와이프에 대해서는 몰랐네요 ㅋ

2명의 아이와 오순도순 살고 있답니다 ㅋㅋ

 

이 둘은 98년 "70년대 쇼" 시트콤에서 처음 만났다고 해요 ㅋ

둘다 너무 앳된 얼굴이죠 ㅋㅋ

"70년대 쇼"도 넷플릭스에 있더라구요 ㅋ 그런데 재미는 없나봄... ㅋㅋ

 

다시 배드맘스로 돌아오자면 특히나 육아에 지친 워킹맘들이나 무자막으로 영화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하는 영화입니다!!

아참, 그리고 넷플릭스에는 이영화 영어자막이 없어요!!

그래서 영어공부 하려면 어쩔수 없이 무자막으로 봐야 한답니다 ^^

다들 도전해보세요!!

 

2019/01/08 - [Study] - 미드 쉐도잉 노하우/꿀팁 - 절대 암기하지 마라! (영어회화독학)

 

미드 쉐도잉 노하우/꿀팁 - 절대 암기하지 마라! (영어회화독학)

쉐도잉을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겪고 가장 효율적이면서 효과가 있는 방법들을 연구해 보았다. 여러가지 블로그 및 유투브 이곳저곳을 뒤지며 쉐도잉 방법들에 대해서 조사했고 거기서 말하는 방법들을..

jyj1118.tistory.com

2019/09/08 - [Study] - 미드 쉐도잉 1년 후... 나에게 생긴 변화(feat. 초보 쉐도잉 팁)

 

미드 쉐도잉 1년 후... 나에게 생긴 변화(feat. 초보 쉐도잉 팁)

내가 미드 쉐도잉을 시작한지 이제 딱 1년이 되었다. 1주년(?)을 맞이하여 내가 얼마나 실력이 늘었는지 미드 쉐도잉이 나에게 얼마나 많은 변화를 주었는지 적어보려고 한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남들이 기대하는..

jyj1118.tistory.com

2019/12/03 - [Study] - 영어공부(쉐도잉)하기 좋은 수준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 성인/유아 함께 가능한 컨텐츠

 

영어공부(쉐도잉)하기 좋은 수준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 성인/유아 함께 가능한 컨텐츠

미드 프렌즈의 뭉개지는 영어발음에 지쳤다면, 좀더 쉽고 재밌는 컨텐츠로 쉐도잉을 하고 싶다면. 이글을 보시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털어왔음. 어른이 공부하기에도 좋고 아이들이 영어공부 하기에도 좋은 애니..

jyj1118.tistory.com

2019/12/31 - [Study] - 영어 쉐도잉에 최적화된 어플 추천 (자투리 시간 활용법)

 

영어 쉐도잉에 최적화된 어플 추천 (자투리 시간 활용법)

영화, 미드 쉐도잉을 하면서 사용중인 어플을 공개합니다. 이것저것 다 써봤지만 이것만한게 없어서 정착해서 사용중입니다. 보통 Netflix로 공부하는 경우 LLN을 사용해서 많이들 하시는것 같아요 하지만 이건 무..

jyj1118.tistory.com

2019/01/09 - [Study/미드 대사 총정리] - Friends 시즌1-1화 대사/단어 총정리 - 1 (미드영어표현)

 

Friends 시즌1-1화 대사/단어 총정리 - 1 (미드영어표현)

Friends 시즌1 1화에서 배우는 유용한 영어표현들입니다. 한국어를 먼저 보고 영어로 말해보세요~ 1. 얘기할 것도 없어. (데이트 하는 남자에 대해 설명하는 상황) - There's nothing to tell. 2. 알고봤더니 우..

jyj1118.tistory.com

 

2019/12/27 - [Study/미드 영어표현] - Friends로 공부하는 유용한 영어표현 - 시즌1 1화 (S01E01)

 

Friends로 공부하는 유용한 영어표현 - 시즌1 1화 (S01E01)

미드 Friends에서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표현들만 쏙쏙 뽑아 정리하였습니다. 욕심내지 말고 이 표현들만 외우자구요!! 여러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으로 활용도 해보세요~ 중요한건 그 상황..

jyj1118.tistory.com

2019/12/29 - [Study/미드 영어패턴] - Friends로 배우는 영어회화 패턴 - 시즌1 1화 (S01E01)

 

Friends로 배우는 영어회화 패턴 - 시즌1 1화 (S01E01)

Friends로 대사로 배우는 영어회화패턴입니다. 시즌1 1화의 대사들을 패턴별로 정리하였습니다. 1. Can I get you~ 드릴까요? - Can I get you some coffee? - Decaf. 2. I fee like ~ 처럼 느껴져. ~ 느낌이야...

jyj1118.tistory.com

2020/01/03 - [Study/소리로 배우는 영어] - 소리로 배우는 영어 - 맥스앤루비 S1E1 (Ruby's piano practice)

 

소리로 배우는 영어 - 맥스앤루비 S1E1 (Ruby's piano practice)

맥스앤루비(Max & Ruby) 영어기초 배우기 너무 좋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시즌1 1화의 모든 대사입니다. 짧죠 ㅋㅋ 한글 대사를 보면서 영상을 보시면서 영어를 소리 그대로 들어보세요. 영어문장을 해석하려고 하..

jyj1118.tistory.com

 

728x90
300x250